• Customer Center
    고객님께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 051-515-6119
    평일 09:00 ~ 18:00
    토/일요일 휴무


인사말

CEO'S GREETINGS

“나보다 우리”라는 기업가치를 목표로 만든 나우메디입니다.

위암, 대장암이 국가암검진 프로그램에 들어가면서 국내 연성내시경 시장은 천문학적 규모로 성장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생각에 다른 이견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국내에서 유통되는 내시경은 100% 수입에 의존하고 있고, 그 브랜드도 몇몇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상황에서 내시경 수요의 주체인 병원은 매년 상승하는 장비구입비용과 수리비용등으로 불만스러울수도 있으나 어쩔 수 없이 매번 같은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는 여건에 놓여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자사에서는 저가형 내시경인 SonoScape사의 HD510 모델을 도입하여 병의원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가격 뿐만 아니라 수리비용까지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는 내시경 렌탈 프로그램을 최초 도입, 운영함으로써 선택을 폭을 더욱 넓히고자 하였습니다.
또한 내시경실에서 필요한 품목들도 같이 취급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같은 SonoScape사의 초음파진단기를 런칭하여 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고 보다 좋은 금액으로 공급하고자 합니다.
이 외에도 중고장비의 판매, 수리 등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과 기업은 하나라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나보다 우리”라는 기업가치를 목표로 만든 나우메디입니다.
저희의 성장이 고객의 이익과 맞물려 있다는 생각으로 항상 매진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우메디
부산 금정구 금샘로 551 2층
Tel : 051-515-6119    |    E-mail : dooluck@hanmail.net
Copyright ⓒ 내시경.com All rights reserved.